
[아이텀게임즈]
아이텀게임즈는 블록체인 전문 개발사로 현재 EOS 기반 모바일 게임 플랫폼 ITAM 스토어를 개발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아이텀게임즈는 올해 1분기까지 ITAM 스토어 및 약 20개의 게임을 론칭할 것으로 발표한 이후 주목을 받고 있다.
1분기인 ITAM 스토어의 출시일이 다가오면서, 아이텀게임즈는 첫 번째 전략적 파트너로 중국 블록체인 투자사 캐논캐피탈과 협업을 시작한다며 세계에서 가장 큰 블록체인 시장을 선도하는 투자사와 협력해 블록체인 게임 거래의 표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중국의 가장 유명한 EOS 블록 프로듀서(Block Producers, BP) 중 하나인 ‘EOS Cannon’을 관리하는 캐논캐피탈은 다수의 EOS BP들과 함께 강력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고,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블록체인 투자사라로 잠재력을 가진 dApp(탈 중앙화 애플리케이션)에 적극적 투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아이텀게임즈는 설명했다.
전직 Tecent 온라인 페이먼트의 전무이사이자 현재 캐논캐피털의 전무이사인 조지 솅은 “아이텀게임즈는 기술역량을 바탕으로 번창하는 회사로 확실한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블록체인 생태계가 나아갈 방향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회사"라며 "또한 아이텀게임즈가 중국에서 번창할 수 있도록 마케팅 및 컨설팅에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아이텀게임즈는 여름에 출시될 모바일 블록체인 RPG ‘BlueDawn’의 출시를 준비 중으로, 점차 다양한 게임을 아이텀 스토어에 출시해 기존 게임 생태계를 혁신시키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