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는 국카스텐의 메인 보컬 하현우가 참여한 ‘검은사막 모바일’ TV CF ‘질풍가도’ 음원을 24일 17시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하현우가 부른 ‘질풍가도’는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와 국카스텐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고음과 뛰어난 가창력 버전이 나올 것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펄어비스는 지난 17일 가수 이혁, 크리에이터 버블디아와 라온이 참여한 콜라보 음원과 ‘질풍가도’ TV CF 영상을 선 공개한 바 있다. 빠르고 경쾌한 비트의 음원과 신규 클래스 격투가의 강렬한 액션과 어우러져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TV CF가 공개된 직후 유정석이 부른 ‘질풍가도’ 원곡이 멜론 실시간 차트 7위에 랭크돼 음원차트 역주행으로 관심을 끌기도 했다.
4인이 부른 ‘질풍가도’ 음원은 25일 낮 12시에 멜론, 벅스, 네이버 뮤직, 지니 등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이용자들 위해 특별히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25일까지 무료로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콜라보로 제작된 ‘질풍가도’ 음원 수익은 노래를 부른 가수 4인과 원저작권자 박정식, 신동식의 이름으로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펄어비스는 순차적으로 하현우, 이혁, 버블디아, 라온의 스페셜 무비 영상을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