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3기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9-01-28 17: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2월 13일까지 서류 접수

 


넷마블은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3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13년 발족한 ‘마블챌린저’는 넷마블에서 △뉴미디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온·오프라인 PR 마케팅 기획 및 실행 △게임리뷰 및 최신 트렌드 분석 △사내외 행사 및 사회공헌 활동 참여 등 실무 경험을 할 수 있는 게임업계 대표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이번 마블챌린저 13기로 선발된 인원들은 현업 실무자와 함께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등을 기반으로 활동하며 넷마블 내 사업, 마케팅, 게임개발 등 다양한 직군의 멘토링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선발인원들은 차후 넷마블 입사지원 시 서류 전형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수료증 발급, 매월 활동비 지급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마블챌린저 13기는 오는 3월부터 8월까지 약 6개월 간 운영되며,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류는 2월 13일 오후 5시까지 넷마블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마블챌린저는 한 기수 당 10명 내외의 인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96명이 수료했다. 전체 수료자 중 게임업계 취업자는 52%에 달한다. 지난 12기 모집에는 24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해 많은 대학생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마블챌린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