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딸기 듬뿍 치즈케이크· 통삼겹 무한제공" 빕스 봄시즌 신메뉴 '군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9-01-29 10: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빕스, 생딸기 가득 치즈 케이크· 생딸기 청포도 모찌· 딸기 몽블랑 등 딸기 신메뉴 11종 출시

[사진= 빕스 제공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11종과 골든 BBQ 메뉴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빕스의 딸기 메뉴는 봄 시즌 대표 메뉴로, 해마다 고객 호응이 매우 높다. 올해는 ‘딸기의 유혹에 빠져든다! 딸기홀릭’이라는 테마로, 케이크부터 음료까지 한층 다양한 딸기 신메뉴를 출시한다. 대표 메뉴인 ‘생딸기 가득 치즈케이크’는 진한 치즈케이크에 딸기를 듬뿍 올려 상큼함을 더했으며, ‘떠먹는 생딸기 하트 케이크’는 하트모양 레드벨벳 케이크에 화이트 초콜릿 조각과 생딸기로 장식해 달콤한 맛과 화려한 비주얼을 동시에 살렸다.

‘생딸기 청포도 모찌’는 생딸기와 청포도, 베리류와 모찌를 딸기 퓨레에 버무려 제공하는 쫄깃한 식감의 이색 디저트이며, 앙증맞은 크기의 ‘딸기 몽블랑’은 초코 컵케이크 위에 딸기크림과 생딸기를 올려 딸기와 초콜릿의 궁합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음료로는 딸기 과육이 그대로 씹히는 ‘리얼 딸기 라떼’를 선보인다.

딸기 메뉴와 더불어 BBQ신메뉴도 함께 출시했다. ‘골든 시트러스 통삼겹’은 고기에 매콤달콤 감칠맛 나는 시트러스 바비큐소스를 바른 후 오븐에 촉촉하게 구워 무제한 제공한다.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로, 브로콜리와 그린빈즈를 활용한 ‘체다 멜팅 그릴드 베지’와 오리엔탈 소스로 버무린 면 샐러드인 ‘오리엔탈 누들’도 선보인다. 빕스의 대표 인기 메뉴인 ‘연어통오븐 구이’(디너/주말)와 ‘훈제 연어’도 봄 시즌까지 지속 제공한다.

SKT 고객은 2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T위크를 활용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SKT통신사 카드 또는 앱을 제시하면 결제금액 20만원 한도에서 1회 40% 할인 받을 수 있다. 타 행사 및 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능하다. 또한 딸기 신메뉴 관련 SNS 이벤트도 펼친다. 각 테이블마다 회오리처럼 가운데로 빨려드는 착시패턴 팝업카드를 설치하고, 딸기 신메뉴를 그 앞에서 사진 찍어 ‘#빕스', '#딸기홀릭' 해시태그를 걸어 본인 SNS에 올리면 에이드 또는 생맥주(성인 한정) 1잔을 무료 증정한다.

빕스 관계자는 “이맘때 아니면 맛 수 없는 인기 만점 딸기 메뉴를 올해에는 한층 먹음직스럽고 풍성하게 선보인다”며, “상큼한 딸기 신메뉴로 봄의 기운을 한껏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