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9/01/29/20190129161117560173.jpg)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퓨어 화이트 플러스 23종 세트[사진=삼광글라스 제공]
삼광글라스는 밀폐용기 수요가 늘어나는 설을 맞아 오는 30일 오후 2시 40분에 현대홈쇼핑에서 글라스락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유해 물질 발생 우려가 없이 전이나 고기류 같은 기름진 명절 음식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를 합리적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 취향과 사용 용도에 따라 활용하기 좋은 직사각, 정사각, 핸디형, 돔형 타입까지 실속 있게 구성한 '글라스락 퓨어 화이트 플러스 23종 세트'가 판매된다.
글라스락은 삼광글라스만의 독자적 강화처리공법이 적용된 내열강화유리 밀폐용기로, 환경과 건강에 안전한 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내구성과 내열성, 내한성을 갖춰 전자레인지뿐 아니라 냉장·냉동실에서도 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오는 30일 방송될 '글라스락 퓨어 화이트 플러스 23종 세트'는 다양한 용량과 크기로 구성돼 여러 종류의 명절 음식을 보관하기 편리하다. 또한 식탁과 냉장고에서 전천후로 활용 가능한 돔형 플러스 제품, 김치류와 다량의 찜 요리를 보관하고 가족들에게 나눠주기에도 용이한 대용량 핸디형 등 인기 있는 품목들로 구성돼 활용도가 높다.
한편 삼광글라스는 이번 특별 방송을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 및 방송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방송 전 자신의 SNS를 활용해 글라스락 현대홈쇼핑 방송을 알리고 인증하면 각 채널별로 추첨을 통해 방송과 동일한 '퓨어 화이트 플러스 23종 세트'를 증정하고, 방송 구매 후 인증 하면 각 채널별로 추첨을 통해 프랑스 정통 프리미엄 쿡웨어 '시트램 캥거루 4종 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윤석 삼광글라스 국내영업팀 상무는 "설 명절을 맞아 오랜만에 준비한 홈쇼핑 방송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좋은 구성으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환경을 위협하는 플라스틱 대신 재활용이 가능한 유리 소재의 글라스락 세트를 알뜰하게 장만하셔서 건강한 설 명절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