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 골프브랜드 스릭슨이 ALL NEW 스릭슨 Z785, Z585 드라이버 구매자 대상으로 60일까지 퍼포먼스를 보장하는 ‘용감한 개런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용감한 개런티’ 프로모션은 ALL NEW 스릭슨 Z785, Z585 드라이버의 퍼포먼스에 대한 자신감에서 출발했다. 덥롭 측은 “출시 직후 시타회를 통해 확인한 소비자들의 만족스러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며 “특약점의 추가 주문이 계속되는 가운데 골퍼들에게 보다 확실한 믿음을 주고 편안한 마음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30일부터 3월 31일까지 ALL NEW 스릭슨 Z785, Z585 드라이버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구매 후 스릭슨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을 하고 구매일자로부터 60일까지 퍼포먼스에 불만족이 있을 경우 구매처에서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홍순성 던롭 대표는 “ALL NEW 스릭슨 Z시리즈를 출시하면서 과감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용감한 마케팅을 결심할 수 있었던 것은 신제품의 퍼포먼스에 대한 근거 있는 자신감에서 비롯된 것”이라며 “골퍼들이 ALL NEW 스릭슨 Z시리즈의 퍼포먼스를 직접 경험해봤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ALL NEW 스릭슨 Z시리즈는 더욱 폭넓은 고객들의 만족도 높은 플레이를 돕겠다는 새로운 발상으로 개발했다. 비거리와 관용성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Ti51AF 컵페이스, 경량 카본 크라운, 커스텀 샤프트로 구성된 ‘엑티브 스피드 테크놀로지(Active Speed Technology)’기술이 적용됐다.
Z785, Z585드라이버, 우드, 하이브리드, 유틸리티 아이언과 Z785, Z585 아이언으로 구성된 ALL NEW 스릭슨 Z시리즈는 비거리와 관용성에 조작성을 더한 Z785 그리고 부드러운 임팩트로 자연스러운 하이드로우 탄도를 만들어 주는 Z585 드라이버와 아이언을 준비해 사용자의 스윙특성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