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한화리조트 대천에서는 2월 4일 제기 만들기와 복제기차기 대회가 열린다.
5일에는 가족 대항 윷놀이와 알까기 대회를 준비했다. 순위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준다.
2일부터 5일까지 케이크 만들기 체험을 진행한다. 연휴 기간 로비에서 뽀로로 친구들과 기념 사진도 찍을 수 있다.
2월 10일 까지는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말에 부대업장을 이용하고 받은 뽀로로 영수증 쿠폰을 3매 모으면 복주머니와 색연필 세트를 준다.
또 2월 28일까지 주말 부대업장 이용 시 제공하는 뽀로로 쿠폰 응모 이벤트를 선보인다.
쿠폰 뒷면의 응모권 작성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초대권, 헤어드라이어, 블루투스 스피커, 보조 배터리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는 2월 5일 떡메치기 체험이 펼쳐진다. 이뿐만 아니라 즉석에서 만든 떡과 음료를 나눠 주고, 3, 4일에는 어린이 고객에게 칼, 강아지 등 다양한 모양의 풍선도 준다.
캘리그라피 배우기, 속초 바다 캔들 만들기 체험도 마련돼 있다.
이 밖에도 2월 말까지 로비에서 뽀로로 인형과 촬영한 인증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미션 해시태그와 올리면 매주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설악 워터피아에서는 2월 10일까지 설맞이 특별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터피아에서 촬영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미션 해시태그와 올리면 자동 응모.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디지털카메라, 워터피아 무료입장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2월 2일부터 5일까지 실내 파도풀 앞에서 사진 촬영 및 인화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화리조트 해운대에서는 새해 소망을 써 주는 ‘캘리그라피’, 연인, 가족을 위한 ‘캐리커처 그려 주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해운대 바다 그리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뿐만 아니라 2월 4일부터 5일 리조트 1층 야외 데크에서는 부산 지역 핸드메이드 공예품 전시, 예술 작가들이 모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오션 아트마켓’이 열린다.
한편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와 경주에서는 2월 1일부터 28일까지 객실에서 VR 체험을 즐길 수 있다. 기기를 대여하면 객실에서도 게임, 영화, 만화, 교육, 관광 등 다양한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다.
한화리조트는 파일럿 테스트를 마친 후 고객 반응 및 평가에 따라 정식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