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 코리아, 온라인 마트 전문관 열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하은 기자
입력 2019-02-07 13: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런칭 기념 28일까지 3주간 이벤트

[이베이츠코리아]

온라인 캐시백 기업 이베이츠 코리아가 온라인 마트 전문관을 공식 런칭하고 이를 기념해 캐시백을 지급한다. 온라인을 통한 식품 구매 수요가 늘고 재구매율도 높은 상황에 맞춰 이베이츠는 마트관에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의 쇼핑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베이츠는 지난해 입점한 국내 전체 마트 쇼핑몰 매출이 2017년 대비 126% 성장했다며 이 중 NS홈쇼핑은 450%, 마켓컬리는 142% 매출 증가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특히 온라인 마트 쇼핑몰의 1인당 주문 건수는 다른 카테고리보다 약 30% 높게 나타났다고 덧붙였다.

마트 전문관은 온라인 마트 쇼핑몰 정보를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온라인 마트 쇼핑몰 상위 3곳의 상품과 기획전 정보를 선별해 제공하고 매달 ‘이달의 인기 마트’를 선정해 해당 쇼핑몰의 인기 상품과 기획전을 운영하는 한편, 이베이츠에 입점한 모든 마트 쇼핑몰의 카드사별 혜택을 제공해 알뜰한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마트 전문관 런칭 기념 보너스 캐시백 지급 이벤트도 진행해 이벤트 대상 마트 쇼핑몰에서 구매 이력이 없는 이베이츠 구매자는 보너스 캐시백을 지급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캐시백 지급 이벤트에는 위메프, 11번가, 이마트, 마켓컬리, CJ온마트, 공영홈쇼핑 총 6곳이 참여한다.

하승효 이베이츠 코리아 팀장은 “당일 배송, 새벽 배송 등 배송 서비스가 진화하면서 간편 및 신선 식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소비자가 크게 늘고 있다”며 “온라인 마트 쇼핑몰이 제공하는 주요 상품과 기획전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마트 전문관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마트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즐겨 찾는 카테고리별 특화 전문관을 런칭해 고객들이 원하는 혜택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