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초대석] 이문형 지사장은 누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9-02-12 17: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IT 산업 분야 20년간 베테랑...엔트러스트 매출 6배 신장

 


이문형 지사장은 1995년 현 기아정보시스템인 유니온시스템에 입사하면서 IT 업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채널 및 세일즈 대표를 맡으며 IT 비즈니스 전문가로서의 본격적인 경력을 다졌으며, 현재까지 IT 산업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축적해 왔다.

이 지사장은 2017년 12월 엔트러스트 엔터프라이즈와 연이 닿게 된다. 그 이전에는 2012년부터 5년간 보메트릭의 한국 지사 초대 지사장을 역임했다.

이 지사장은 엔트러스트 엔터프라이즈 취임 후 당시 생소하던 비정형데이터 암호화 시장을 만들었다. 특히 존재감이 없던 보메트릭을 글로벌사 최초 국내암호화모듈인증, 조달등록 등을 통해 국내 비정형데이터 암호화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게 만들고 지사 매출규모를 6배로 키운 바 있다.

보메트릭 합류 전에는 VM웨어에서 채널 및 얼라이언스 담당 상무이사 및 SMB 세일즈 매니저를 역임했다. 새로운 비즈니스 개발과 기회를 창출하고, 채널 파트너 영입 및 운영 등을 맡아 수익 증가를 이끌었으며, 2011년에는 파트너비즈니스를 통하여 연 100% 성장을 달성하기도 했다.

이 지사장은 BEA 시스템즈에서 채널 및 얼라이언스 세일즈 담당 부장을 지내면서 목표성과 달성으로 두 차례의 Achiever’s Club 어워드와 베스트 HP 얼라이언스 매니저 등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 그는 한국오라클에서 세일즈 대표와 마케팅 매니저로 근무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