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KB국민은행, 방탄소년단 광고 메이킹영상 세 번째 'RM편' 공개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지난달 15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KB국민은행이 방탄소년단(BTS) 'Liiv(리브)' 광고 세 번째 메이킹영상으로 RM편을 공개했다.

15일 KB국민은행에 따르면 KB국민은행은 지난 13일 유튜브 공식 계정에 41초 분량의 RM 단독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 속에서 RM은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고 있다.

KB국민은행은 본 광고에서 볼 수 없는 비하인드 컷이 담긴 메이킹 영상들을 매주 2편씩 공개하고 있다.

지난 8일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의 영상을 시작으로 슈가, RM의 영상이 올라왔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이 참여한 세 번째 광고 영상인 만큼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했는데 그만큼 많은 사랑을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즐겁게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편리한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이 지난달 1일에 공개한 방탄소년단의 Liiv 광고 영상은 한 달여 만에 유튜브 조회수 370만뷰를 기록했다. 지난해에 공개된 'KB스타뱅킹' 광고 영상도 유튜브 800만뷰를 넘어설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