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날씨 눈 내리고 초미세먼지 나쁨…실내 놀이와 호캉스가 제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9-02-15 09: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초미세먼지 나쁨을 기록하고 있는 15일에는 호캉스를 즐기는 것은 어떨까. 사진은 호텔마리나베이 서울[사진=인터파크투어 제공]

 15일 아침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엔 많은 눈의 내렸다. 초미세먼지도 나쁨 수준을 보이고 있다.

많은 양의 눈이 내리고 초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야외활동을 즐기기 어렵다면 실내 레저시설과 바로 연결되는 곳에서의 호캉스가 제격이다.

인터파크투어는 실내공간이 있는 호텔·리조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숙박상품을 판매 중이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와 연결돼 있고 키즈클럽·직업체험파크 패키지를 포함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를 비롯해 키즈카페와 바운스 트램펄린파크가 있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쇼핑몰과 바로 이어진 곳은 코엑스몰·파르나스몰 등과 연결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AK쇼핑몰·롯데몰·수원역과 연결된 노보텔앰배서더 수원 등은 '초미세먼지 농도 나쁨', '많은 양의 눈'으로 고생하는 이때 가볼만 하다.

부산 아쿠아팰리스 호텔과 호텔 파크하비오 등 워터 테마파크를 보유한 곳이나  VR게임존을 보유한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소니 플레이스테이션·볼링존 등이 있는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BMW드라이빙존·플레이스테이션존이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등도 초미세먼지와 눈을 피해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호텔이다.

정혜숙 인터파크 국내숙박사업부장은 “초미세먼지 나쁨을 기록하고 있고 계속 내리는 눈으로 주말 여행이 힘들다면 다양한 실내 레저시설이 있는 곳에서 호캉스를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