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드라마 SKY캐슬 ‘우수한’ 배우 이유진 모델 발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19-02-26 10: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성적 고민하는 학생 현실 반영해 큰 공감 얻어

  • 개념 기본서 월개수 바이럴 영상 27일 공개

[사진 = NE능률]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이 JTBC 드라마 ‘SKY캐슬’에서 우수한 배역으로 나온 배우 이유진군을 모델로 발탁했다.

NE능률은 이유진군과 함께 수학 개념 기본서 ‘월등한 개념 수학’(이하 월개수) 바이럴 영상을 촬영했다고 26일 밝혔다.

월개수는 새로운 단원의 개념을 배울 때 이전 학년에서 배운 연결된 개념을 되짚어 수학 개념을 쉽고 빠르게 소화하게 하고 이를 통해 문제 풀이능력을 키워주는 초등‧중학생을 위한 개념기본서다.

NE능률은 영상에서 개념 기본서 월개수의 주요 특징을 유머러스하게 풀어냈다. 수학책만 펼치면 소화 불량에 걸리는 우수한이 월개수와 만나 막혀있는 개념들을 잘 소화해 속이 뻥 뚫린다는 얘기다. 실제 16살인 이유진군은 광고 영상에서 현실 학생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잘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NE능률은 월개수 바이럴영상을 오는 27일부터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라이브 기념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유진군은 드라마 SKY캐슬에서 조재윤(우양우 역)과 오나라(진진희 역) 부부의 아들로 출연해 성적 때문에 힘들어하지만, ‘피라미드의 중간이 제일 좋다’고 자신있게 얘기할 만큼 주관이 뚜렷한 ‘우수한’으로 열연을 펼쳤다.

정영소 NE능률 마케팅팀장은 “이유진군은 드라마 SKY캐슬에서 성적 때문에 힘들어하는 우리나라 학생들의 고민을 현실적으로 표현해 많은 학생들의 공감을 얻은 배우”라며 “틀에 박힌 공부보다는 본인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캐릭터가 건강한 배움의 즐거움을 표방하는 NE능률의 기업철학과 맞물려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