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l서포터즈는 다가오는 봄꽃축제부터 여름 피서, 가을 단풍, 겨울 눈꽃 등 사계절 기차여행의 즐거움을 개인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널리 알리는 활동을 하게 된다.
기차여행, 관광열차, 테마파크 등 지역 관광명소와 Rail로 이어지는 여행의 즐거움을 개인이 활동하는 다양한 SNS 채널에 글· 사진·영상 콘텐츠로 알리는 ‘기차여행 알리미’ 역할을 한다.
월 1회 코레일관광개발 관광상품(기차여행, 관광열차, 테마파크) 이용 기회와 활동따라 소정의 활동비, 활동 우수자 표창을 제공한다.
선발된 Rail서포터즈는 위촉식 후 전국 벚꽃축제 기차여행과 레일바이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레일관광개발 김순철 대표이사는 “Rail서포터즈의 걸음걸음이 기차여행과 지역 명소탐방의 즐거움을 국민 여러분께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열정과 흥이 넘치는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레일관광개발은 △청도한재미나리 단짝 ‘청도레일바이크’ △관광열차 무제한 이용권 ‘오레일패스’ △광양매화·진해벚꽃·태안튤립 등 ‘전국 봄꽃기차여행’ △제주도로 떠나는 색다른 여행 ‘육해공 제주여행’ 등 다양한 기차여행을 운영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