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가 패키지는 지난 5월에 출시한 씨마크 호텔 ‘베이직 오(Basic 5)’ 무료멤버십 회원 1000명 돌파를 기념해 호텔에서 마련한 이벤트로, 기존 무료멤버십 회원은 물론 신규가입 회원 누구나 예약 시 멤버십 회원번호만 입력하면 패키지 이용할 수 있다.
씨마크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한 이번 특가 패키지는 ▲프리미엄 디럭스룸 1박 ▲조식뷔페 2인 ▲클럽 인피니티(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써멀스위트(사우나) 무료 이용 ▲키즈클럽 무료 이용 ▲객실 내 미니바 및 베스(Bath) 어메니티 무료 이용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단 3월 주중(월~목)에만 투숙 가능하며, 예약 후 취소 및 변경은 불가능하다.
무엇보다 강릉 최고의 자연경관과 함께 즐기는 다양한 레저시설을 투숙기간 중 횟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다. 실내사우나 ‘써멀스위트’, 씨마크 호텔의 상징이 된 야외 인피니티풀 ‘비치 온 더 클라우드’, 피트니스 클럽 ‘더 짐’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4~7세 미취학 아동 동반 시 유아용 도서, DVD, 플레이스테이션, 캐빈 하우스 등을 갖춘 키즈클럽 이용 혜택도 담았다.
남상무 강릉 씨마크 호텔 총지배인은 “씨마크 호텔의 무료멤버십 ‘베이직 오’는 별도의 연회비 없이 누구나 가입 가능한데다 객실, 식음, 스파 등 전반에 걸친 다양한 할인혜택까지 제공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며 “멤버십 회원 1000명 돌파를 기념해 마련한 고객 감사 이벤트와 함께 씨마크 호텔에서 진정한 쉼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