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스타필드 하남·코엑스몰·고양에 떴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9-03-04 07: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신세계프라퍼티]


배그(배틀그라운드)가 스타필드 에 찾아왔다.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전점에서 3월 한 달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이하 ‘PMSC’) 시즌 2’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은 4일부터 9일까지, 코엑스몰은 12일부터 17일까지, 고양점은 19일부터 31일까지 ‘PMSC 시즌 2’ 체험존과 전시존, 포토존 등 5개 테마존을 운영한다.

‘배틀그라운드 체험존’에서는 부스에 모바일 기기를 배치, 고객이 자유롭게 게임에 참여하게 하고, 1위 달성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상품도 증정한다.

또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내 게임 화면이 현실화된 포토존에서는 길리슈트 등의 다양한 코스프레 소품 배치와 아티스트 콜라보 작품 전시를 통해 실제 게임 캐릭터가 된 듯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

매장 이벤트로 배틀그라운드 상징 캐릭터 4명이 팀을 이뤄 매장 곳곳을 돌아다니며 캐릭터 모션을 연출하고 고객들과 자유롭게 기념사진을 남기는 ‘퍼포먼스’도 행사 기간 동안 진행된다.

매주 토요일에는 총 3회에 걸쳐 스타필드에서는 ‘PMSC 시즌 2’ 예선 경기를 진행한다. 사전 신청자와 현장 참가자 누구나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한 대회로 일별 32팀 참가 가능하다. 최종 결승은 3월 30일 스타필드 고양 중앙광장에서 이뤄진다. 이번에 스타필드에서 진행되는 예선 및 결승은 라이브 중계를 통해 생동감 있게 전달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