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는 창립 12주년을 맞아 80만 고객을 위한 ‘고객이 최고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
이번 프로모션은 경품 및 사은품 증정과 안마의자 모델 업그레이드 등 두 가지 형태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바디프랜드 제품을 렌탈, 구매하거나 홈쇼핑 상담을 마친 고객 가운데 이탈리아 여행권 또는 라클라우드 프리미엄 린넨 침구세트를 추점을 통해 증정한다.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 공장 견학이 포함된 현지 여행권은 12쌍(총 24명), 라클라우드 침구세트는 1200명에게 제공한다. 제품을 렌탈 또는 구매한 고객은 특별 사은품으로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도 받을 수 있다. 경품 당첨자는 4월 19일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기존 고객에게는 안마의자 모델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주요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을 주고, 렌탈하면 최대 6개월분 렌탈료를 면제해준다.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해 3월 한 달간 안마의자 보상 판매도 실시한다. 과거 외국산 제품 중심이었던 국내 안마의자 시장에서 바디프랜드가 1위를 탈환했다는 점에 착안, 수입 브랜드를 쓰고 있는 고객이 바디프랜드 제품을 렌탈,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준다.
회사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는 고객분들의 무한한 관심에 힘입어 창립 10년 만에 국내는 물론 글로벌시장에서 No.1 헬스케어 그룹으로 우뚝 서게 됐다”며 “앞으로도 세계를 놀라게 할 기능과 디자인의 제품으로 건강수명 10년 연장 프로젝트를 완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