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 버즈와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8일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 전국 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네이버 쇼핑, 11번가 등에서 판매된다.
갤럭시 버즈는 콤팩트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을 갖춘 인이어 무선 이어폰이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에, 더 작고 가벼워져 장시간 사용하거나 운동을 할 때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크기별로 3종의 윙팁과 이어팁을 제공해 사용자의 귀에 맞춰 조절할 수 있다.
하만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AKG'의 음향 기술을 적용해 마치 공연장에 와 있는 것처럼 생생하고 풍성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완충 시 음악 재생은 최대 6시간, 통화는 최대 5시간까지 가능하다. 전용 케이스를 통해 추가 충전할 경우 최대 13시간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S10'의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을 통해서도 언제 어디서나 쉽게 충전할 수 있다. 블랙·화이트·옐로우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미니멀 모던 디자인에 세련된 감각을 더한 스마트 워치다. 40㎜의 사이즈와 25g의 무게, 불소 고무 재질의 스트랩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다양한 소재와 색상의 스트랩과 워치 페이스를 통해 의상이나 계절, 기분에 따라 맞춤형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39종 이상의 운동 종목 트래킹을 지원한다. 걷기, 달리기, 자전거 등 6가지 기본 운동의 경우 자동으로 운동 시간과 칼로리를 기록해 하루 동안의 활동 목표를 달성하도록 관리해준다.
수면과 스트레스 지수도 관리할 수 있으며 갤럭시S10의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도 지원한다. 실버·블랙·로즈 골드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워치 액티브 출시를 기념해 갤럭시 워치 액티브 또는 갤럭시 워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트랩 1만원 쿠폰'과 'BT 펜 플러스 1만원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30일까지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제품의 시리얼 번호 입력 후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