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커머스 업계 1위 K쇼핑이 13일 ‘홈트족’을 겨냥한 ‘바디프랜드 핏타임 EMS(저주파 근육자극) 레깅스’를 신수지와 함께 방송한다.
지난 6일 K쇼핑 대표 크리에이터로 임명된 신수지는 13일 방송되는 ‘바디프랜드 핏타임 EMS 레깅스’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해 톡톡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운동 ‘꿀팁’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집에서 운동을 즐기는 ‘홈트족’ 사이에서 각광받기 시작한 저주파 근육자극(EMS) 운동복인 ‘바디프랜드 핏타임 EMS 레깅스’는 짧은 시간 운동에도 근육 운동량을 최대화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부위별로 나누어진 운동 모드와 자극 강도를 버튼 하나로 조절할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신수지는 이날 K쇼핑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해 시청자들을 위한 운동 노하우를 공개한다.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에서 볼링, 골프 등 다양한 스포츠 선수는 물론 방송인으로도 변신해 만능 스포테이너로서의 역량을 펼치고 있는 신수지는 스포츠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운동 등 유용한 팁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K쇼핑 대표 크리에이터 신수지는 추후 건강·레포츠 카테고리를 메인으로 상품 기획부터 선정, 판매는 물론 2030 소비자층을 위한 모바일 콘텐츠에도 참여하는 등 K쇼핑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