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8 ThinQ’는 리시버 홀을 없앤 앞면 디자인과 후면 카메라를 넣은 ‘언더 글래스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 터치하지 않고 조작이 가능한 에어모션 인터페이스를 최초로 적용, 전화 수발신 및 음악과 영상 등을 터치없이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화면에서 소리가 나는 ‘디스플레이 스피커’와 ‘붐박스 스피커’ 기능을 적용해 블루투스 스피커 없이 ‘G8 ThinQ’만으로도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G8클럽 프로그램.[표= SK텔레콤]
SK텔레콤에서 ‘G8 ThinQ’를 구매하는 고객은 총 98만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고객은 ‘G8클럽’를 활용해 스마트폰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다. ‘G8클럽’ 이용 고객은 구매 12개월 뒤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 후 다음 LG플래그십 핸드폰을 구매 할 때 잔여할부금의 최대 50%를 면제받을 수 있다.
온라인 예약가입 고객에겐 사은품이 제공된다. ‘T월드다이렉트’ 예약가입 고객은 △Carota X에이프릴스톤 가정용 충전Set △CAROTA무선충전패드 △Klug무선 미니 마사지기 △X-CAM 짐벌 휴대용 영상 촬영기 등 4종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에서 ‘G8 ThinQ’ 를 예약하는 고객은 LG전자가 제공하는 혜택도 받는다. LG전자는 예약고객에게 1년 내 액정 파손 시 1회 무상 수리를 지원하며, G8 전용케이스 6종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