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3월 내내 ‘망고스틴’ 하루종일 무제한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9-03-13 10: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3일 SKT 고객, 빕스의 봄 메뉴 40% 할인가로 이용 가능

빕스(VIPS)가 13일부터 3월 내내 ‘망고스틴’을 하루 종일 무제한 제공한다.[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의 레스토랑 빕스(VIPS)가 디저트 섹션의 풍성함을 더하고자 3월 13일부터 3월 내내 ‘망고스틴’을 하루 종일 무제한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빕스는 지난 2월말 ‘딸기홀릭’ 봄 신메뉴를 출시, 자체 조사에서 고객 만족도가 상승하는 등 좋은 고객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디저트 섹션을 한층 강화하고자 희소성 있는 열대 과일인 ‘망고스틴’을 추가 제공한다.

망고스틴은 자줏빛 단단한 껍질 속에 부드러운 흰 과육이 들어 있는 열대 과일로, 동남아 여행 시 먹어 봐야 할 인기 과일로 통한다.

이처럼 인기가 높은 망고스틴이지만, 국내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어 마음껏 즐기기 어려웠다. 하지만 빕스가  ‘딸기홀릭’ 메뉴와 함께 13일부터 3월 내내 망고스틴을 하루 종일 무제한 서비스로 제공하면서 동남아 과일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13일은 티데이(T-day)로, SKT 고객이라면 망고스틴이 추가된 빕스의 봄 메뉴를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빕스는 망고스틴 출시와 함께 새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13일부터 31일까지 성인 2인 방문 시 동반 어린이(초등학생 이하) 1명이 무료 이용 가능하다. 상시 제휴 할인은 1회 중복 가능하며, 타 쿠폰 및 행사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빕스 관계자는 “신학기 등 각종 모임이 많아지는 3월에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와 혜택을 드리고자 ‘열대 과일의 여왕’으로 불리는 망고스틴을 추가로 제공하고 새로운 이벤트도 기획하게 됐다”며, “동남아 여행길에서 즐기던 과일 망고스틴을 마음껏 맛보고 이벤트도 활용해 실속있게 빕스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