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9/03/14/20190314085242826611.jpg)
[사진=스탁포인트 제공]
재테크 교육 강의 플랫폼 ‘스탁포인트’의 리뉴얼 버전이 14일 공개됐다.
에이제이케이 측에 따르면 이날 공개된 ‘스탁포인트’의 리뉴얼 버전은 ‘스마트한 재테크 생활’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담아내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직관적이고 편리한 UI를 제공하고 투자 아카데미 과정, 멘토의 무료특강, 그리고 체계적인 강연 VOD 등을 전면에 내세워 재테크를 쉽고 재미있게 공부하는 것을 도울 예정이다. 또 110세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현세대가 공감하고 필요로 하는 경제 교육 부분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한다.
에이제이케이 측은 스탁포인트 리뉴얼과 함께 관심 키워드만 설정하면 관련된 투자 정보(공시, 뉴스 등)만 가장 빠르게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뉴스 앱 ‘테마레이더’의 업데이트 버전과 신규 서비스인 창업 플랫폼 ‘핀업스타터(Beta)’도 공개한다. 이와 더불어 에이제이케이의 핵심 서비스(스탁포인트·테마레이더·핀업스타터)를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 핀업(FIN UP)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김인규 에이제이케이 대표는 “이번 리뉴얼 및 브랜드 통합 공개를 통해 핀업은 투자 강의 서비스뿐만 아니라 창업 컨설팅 교육 전반까지 포괄하는 종합 재테크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제이케이 측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홍보영상 SNS 공유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탁포인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