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클럽오디션' 유저들과 SNS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기자
입력 2019-03-15 14: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내달 4일까지 '크리에이티브 콘테스트' 개최

한빛소프트의 모바일 리듬액션 게임 '클럽오디션'이 2주년을 맞아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활용해 유저들이 직접 참여하는 축제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클럽오디션은 내달 4일까지 '크리에이티브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게이머들은 유튜브에 해시태그(#클럽오디션콘테스트, #서버와캐릭터명)와 함께 클럽오디션 게임 내 댄스 모션을 따라한 영상 또는 클럽오디션을 주제로 한 재미있는 에피소드 영상을 자유롭게 업로드 해 참여할 수 있다.

영상 분량에 제한은 없다. 게이머들은 영상 업로드 후 주소(URL)를 클럽오디션 공식 카페 공지사항에 댓글로 남기면 참가 완료된다. 영상 조회수가 가장 높은 6명(응모 부문별 각 3명)에게는 조회수 당 10원의 상금(최대 100만원)이 지급된다.

또 영상을 올린 선착순(댓글 등록기준)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아울러 크리에티이브 콘테스트 소식을 자신의 SNS에 퍼 나르고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만 해도 게임 내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보너스 루비' 200개를 모두 받을 수 있다.

클럽오디션은 ‘오디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으로 2017년 3월10일 서비스를 시작했다. 여성 유저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쉬운 조작, 다양한 코스튬 아이템, 활성화된 커뮤니티 등 원작의 매력들을 그대로 녹여내며 '팬덤'을 형성했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 지원되는 실시간 배틀 플레이와 혼자서도 플레이가 가능한 스토리모드를 통해 온라인 오디션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한빛소프트는 크리에이티브 콘테스트를 통해 신규 유저들에게 클럽오디션만의 재미를 알리는 동시에, 지난 2년간 클럽오디션과 함께 해온 유저들에게 축제의 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주년을 기념한 게임 내 '포인트샵'과 경품 이벤트도 지난 7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일정으로 진행하고 있다.

송대호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최근 보는 게임 문화 확산과 맞물려 유튜브 등 SNS를 활용한 콘텐츠가 다양하게 올라오고 15초짜리 영상에 일약 SNS 스타가 되는 사례도 나타나고 있다"며 "이번 크리에이티브 콘테스트를 통해 클럽오디션 유저들이 숨겨온 끼를 마음껏 발휘하고 보상도 받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빛소프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