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전과목 자기주도 학습관 스마트에듀모아가 2015 개정교육과정을 적용한 초등 내신 강좌를 개강한다.
이번 개정교육과정에 따라 올해 초등학교 5~6학년은 새로운 교과서로 학습한다. 개정된 초등 5, 6학년 수학교과서는 단원 이름이 변경되거나, 내용이 늘어난 것도 많아졌다. 과학은 1단원에 새롭게 탐구 단원이 추가돼, 탐구학습에 의한 수행평가가 중요해질 것으로 보인다. 국어의 경우 1단원 시작 전에 독서단원이 추가됐다,
스마트에듀모아는 2015 개정교육과정을 모두 반영한 초등 내신 강의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초등 교과 강의 ‘탭강’뿐 아니라, 수학 개념 별 계통 중심의 심화학습이 가능한 ‘계통수학’ 등 전체 스마트러닝 프로그램에 개정된 커리큘럼을 반영했다.
탭강은 초등 전학년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온라인 강의와 학습 교재, 개인별 맞춤학습 시스템이 결합된 스마트 교과학습 프로그램이다.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교재를 융합해 입체학습이 가능하며, 데이터에 따른 학습 분석으로 개인별 학습 자료는 물론 맞춤 관리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유아 및 초등 저학년을 위한 국어, 수학 기초학습 ‘스펀지’, 독후 프로그램 ‘애니 동화나라’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통해 학생 개개인 별 수준에 따른 맞춤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스마트에듀모아는 전국 500여 개 학원 및 공부방에서 이용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