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도 요일별로 골라 가는 재미가 있다. 나른한 봄, 호텔업계에서 진행하는 요일별 이벤트에 주목하자. 봄 나들이가 더 즐거워질 것이다.
글래드 마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는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요일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마포구에 위치한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M’에서 마포구민과 인근 직장인 30% 할인 프로모션(신분증 및 사원증 제시 시 할인 적용 가능)과 함께 매주 월요일에서 수요일까지 여성 4인 방문 시 1인은 무료 이용할 수 있는 3+1 프로모션(와인 무제한 제공)인 ‘레이디스 데이’, 4인 이상 이용 시 1명 무료로 이용 가능한 ‘더스티 써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즐거운 주말 외식을 위한 ‘해피 패밀리’ 이벤트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진행된다. 미취학 아동 뷔페 무료 이용 및 탄산 음료가 무료로 제공(성인 2인 이상 시 이용 가능)된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는 이탈리안 셰프가 준비하는 3가지 대표 파스타와 와인, 디저트, 커피까지 모두 포함된 ‘크레이지 포 파스타(Crazy for Pasta)’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모든 구성을 5만원대의 가격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저녁시간(6시~9시)을 이용해 만날 수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와인&다인 레스토랑인 나인스 게이트(The Ninth Gate)에서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나인스게이트를 찾는 연인 등을 위한 ‘블랑 루즈(Blanc Rouge)’을 선보이고 있다.
시간과 상관없이 전체 10종 리스트 중에서 고객들이 맛보고 싶어하는 와인 중 하얀색을 뜻하는 프랑스어인 ‘블랑(Blanc)’을 선택하면 화이트와인 2종과 레드와인 1을, ‘루즈(Rouge)’를 선택하면 레드와인 2종과 화이트와인 1종을 맛볼 수 있고 트러플 프렌치 프라이와 올리브 피클을 함께 서빙한다.
와인 블라인드 테스팅 이벤트를 통해 지역, 품종, 빈티지 등 상품 정보를 맞출 경우 샤또 딸보2006, 블랑 루즈 1인 이용권 등을 선물로 선사할 계획이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THE KING’S)’에서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주중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여성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예약률이 비교적 낮은 월요일, 화요일에만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매주 화요일 저녁마다 뷔페 가격 그대로 4가지 종류의 와인을 무제한 제공하는 ‘화요일 와인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이달 5월 31일까지는 주중 저녁마다 생맥주를 부담 없이 맘껏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생맥주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 또 별도 와인 콜키지(코르크 차지)를 받지 않는 BYOB (Bring Your Own Bottle) 서비스를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는 매주 화요일 점심, 여성 고객을 위한 ’마이 레이디스 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 주중 점심가격에서 35% 할인된 금액에 즐길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의 뷔페 레스토랑 더 뷔페에서는 월요일과 수요일 ‘더 뷔페 런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더 뷔페 런치 프로모션을 통해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정상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매주 월요일에는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레이디스 먼데이(Lady’s Monday)’를, 매주 수요일은 오후1시30분 이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 아워(Happy Hour)’를 운영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에서는 요일별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에브리데이 앳 푸드익스체인지' 프로모션을 오는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20층 푸드익스체인지에서 진행되며 레이디스 데이, 젠틀맨스 데이, 패밀리 데이 등 요일별로 골라 즐길 수있다. 또 요일에 상관없이 매주 평일 단체 모임을 위한 '회식 패키지'도 판매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