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 휴대폰 전문관은 앞으로 출시될 5G 휴대폰을 고객들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LG유플러스만의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5G 단말 출시를 알려주는 서비스다.
현재는 '갤럭시 S10 5G' 단말기와 'LG V50 ThinQ' 출시 알림 신청 서비스와 LG유플러스의 5대 5G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단계적으로 보다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안내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이를 기념해 4월 4일까지 사전 혜택을 제공하는 '오지(5G)는 어드벤처'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자사 5G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직접 듣고 응모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별도의 이벤트 웹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유플러스샵의 배너, 팝업 등을 통해서도 ㅊ ㅏㅁ여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캠페인에 참가한 고객 전원에게 5GB 상당의 5G 데이터 쿠폰을, 추첨을 통해 곧 출시되는 갤럭시 S10 5G 휴대폰(10명), 치킨 모바일 교환권(100명)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두 이벤트 당첨자는 모두 4월 17일부터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박준동 LG유플러스 신채널영업그룹장은 "다가오는 5G 시대에 발맞춰 자사의 서비스를 알리고, 유플러스샵을 통한 5G 휴대폰 구매의 편의성을 알리고자 5G 전문관과 체험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5G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이를 기반으로 시장을 선점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LG유플러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