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티밋이어,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붐 3’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9-03-25 14: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붐 3(BOOM 3)’, '메가붐 3(MEGABOOM 3)’.[사진=로지텍]


로지텍은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얼티밋이어(ULTIMATE EARS)가 차세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붐 3(BOOM 3)’와 '메가붐 3(MEGABOOM 3)’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얼티밋이어 스피커는 선명한 저음과 360도 전 방향 균일 사운드를 자랑한다. 캠핑장, 바닷가, 파티장 등 다양한 환경에 사용할 수 있으며, 전 세계 음악 애호가로부터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붐 3’와 '메가붐 3’는 IP67 등급의 방진‧방수 성능을 갖췄다. 최대 1m 깊이 수심에서 30분간 방수 상태로 버틸 수 있으며, 먼지 많은 외부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1000회 이상의 버튼 푸시, 텀블, 낙하테스트 등 25가지 이상의 내구성 테스트를 거쳤다.

원터치로 음악을 컨트롤할 수 있는 ‘매직 버튼’도 추가됐다. 상단에 위치한 매직 버튼을 통해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고 기기에서 직접 재생, 일시중지 및 건너뛰기를 선택할 수 있다.

얼티밋이어 사용자에게 인기를 끌었던 파티업(PartyUp) 기능도 제공한다. 얼티밋이어 앱을 통해 붐과 메가붐 전 라인업을 최대 150대까지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다.

한 번 충전으로 ‘붐 3’는 최대 15시간, ‘메가붐 3’는 20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고, 최대 45m 무선 블루투스 연결 범위를 자랑한다.

두 제품은 블랙(Night Black), 그린(Forest Green), 블루(Lagoon Blue), 퍼플(Ultraviolet Purple), 레드(Sunset Red), 피치(Seashell Peach)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되며, 퍼플 컬러는 오는 4월 중 만나볼 수 있다.

김대룡 로지텍 코리아 뮤직 카테고리 매니저 부장은 "붐 3와 메가붐 3는 얼티밋이어 고유의 전 방향 사운드와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스피커 내구성과 편의성을 강화한 혁신 제품”이라며 ”본격적인 봄을 맞아 야외활동 시 음악이 주는 즐거움을 만끽하며 색다른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