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부산본부, "암검진 미리 받GO, 선물도 받GO, 건강도 챙기GO"

  • 부울경시민 대상 9월30일까지 암검진 수검자 중 1,040명 추첨 건강용품 제공

건보공단 부산본부가 암 조기 검진을  하는 부산, 울산, 경남 지역  대상자 중 오는 9월말까지 조기검진을 받으면  건강용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부울경 지역암센터와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다. [사진=건보공단 부산본부 제공]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지역본부는 암 조기검진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검진의 연말집중 현상을 해소하고자, 부울경시민을 대상으로 "암검진 미리 받GO, 선물도 받GO, 건강도 챙기GO"캠페인을 부산시, 울산시, 경상남도, 부울경 지역암센터와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올해 공단에서 실시하는 암검진 대상자 중 9월말까지 검진을 받은 사람을 대상으로 1,040명을 추첨 건강용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1월 13일에 발표하며, 개별연락 및 부산본부 홈페이지에 공지한다. 자세한 사항은 관할 지사 또는 보건소로 문의하면 된다.

오동석 본부장은 "매년 10월 이후에는 40% 이상의 수검자가 집중되어 검진 받기 불편하니 수검자가 덜 집중되는 9월까지 검진 받고 건강용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에 참여해 보길"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