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9회 공인중개사 인맥북 발간

  • 에듀윌 인맥북, 취‧개업 앞둔 공인중개사들의 성공 비법서

[사진 = 에듀윌]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인맥관리 기반을 마련해주고자 동문회 인명록을 발간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8년제 29회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인맥북’을 발간했다고 2일 밝혔다.

공인중개사는 여러 직업 중에서도 인맥 관리가 중요한 편에 속한다. 최근에는 부동산 거래 시 매수자 측과 매도자 측 공인중개사의 협업이 기본이 되는 경우가 늘고 있어 인맥 관리의 중요성 역시 더욱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공인중개사의 최대 고객은 공인중개사’라는 말이 나올 정도다.

이에 국내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가지고 있는 에듀윌은 수강생들의 합격 이후 성공적인 업계 안착을 위한 인적 네트워크 관리까지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은 2009년부터 공인중개사 합격자 동문회인 ‘에공회(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운영하고 있다. 2011년부터는 합격자 인명록인 ‘인맥북’을 발간해 공인중개사 인맥 관리의 기반을 마련해주고 있다.

인맥북은 2018년 공인중개사 합격생은 물론, 이미 현업에서 활동 중인 선배 합격자들의 연락처까지 포함하고 있어 선후배 간 광범위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실무 정보 교환이 가능하다.

기존 7개 지부가 올해는 10개 지부 규모로 늘어났고, 지부별 행정구를 세부적으로 나눠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 김현정 간사는 “인맥북은 에듀윌 출신 합격자들이 인적 네트워크 구축을 기반으로 성공한 삶을 살아가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데 그 목적이 있다”며 “에듀윌은 인맥북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는 물론, 언제나 합격자들에게 더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