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프리미엄강의&오디오북플랫폼 윌라가 SK텔레콤(이하 SKT)과 제휴해 대학생 및 군장병을 대상으로 올해까지 콘텐츠 4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기계발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강의를 듣거나 도서를 접하고 싶지만 높은 비용이 부담스러운 20대 젊은 층을 위해 마련됐다.
SKT의 대학생 전용 서비스인 ‘0캠퍼스’ 및 군 병사 전용 서비스인 ‘0히어로’ 사용자라면 누구나 할인 받을 수 있다. 유료 멤버십을 해지하기 전까지 윌라의 모든 유료 콘텐츠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 가입 시 기본 제공되는 첫 달 무료 혜택도 적용돼 윌라의 다양한 콘텐츠를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으며, SKT의 영한동 웹사이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윌라(Welaaa)는 글로벌 지식 콘텐츠 기업 ㈜인플루엔셜이 구축한 지식콘텐츠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다.
국가대표 스케이팅 선수 이상화, 세계 권위 로봇공학자 데니스홍 등 자기계발, 마케팅, IT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직접 나선 프리미엄 강의 영상 및 미움받을용기, 명견만리 시리즈, 북유럽 신화, 대통령의 글쓰기, 어디서 살 것인가 등 베스트셀러 오디오북을 간편하게 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업체에 따르면 최근 다양한 콘텐츠가 입소문으로 관심을 끌며 현재까지 26만 건이 넘는 누적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한다.
백영덕 윌라 마케팅 담당 이사는 “취업, 창업, 진학 등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여러 강의 수강과 도서 탐독 등 자기계발에 목말라하지만, 경제적인 부담 때문에 쉽게 문턱을 못 넘는 대학생과 군 병사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SKT와 제휴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고 설명했다.
이어 “ 성인 교육 시장에 혁신을 일으키고, 최고수준의 교육 콘텐츠를 널리 전하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성취를 이룬 명사들의 인사이트가 담긴 강의와 제대로 만든 오디오북 콘텐츠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윌라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청년들이 마음껏 이용해 꿈을 이루는데 밑거름으로 삼았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