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사)굿피플인터내셔널과 공립형 지역아동센터 건립 위한 업무 협약

영양군은 4일 오전 11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사)굿피플인터내셔널과 공립형 지역아동센터 건립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영양군 제공]

경북 영양군은 4일 오전 11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사)굿피플인터내셔널과 공립형 지역아동센터 건립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오도창 영양군수와 (사)굿피플인터내셔널 강대성 상임 이사 등이 참석했다.

영양군과 (사)굿피플인터내셔널은 공립형 지역아동센터 건립을 위해 상호 긴밀한 업무협조체계를 구축하고, 공동사업 수행에 적극적으로 협력해 지역 아동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함께 힘쓴다.

업무협약서에서 영양군은 부지 제공과 건축행위 행정 지원 및 센터 운영 등을 맡고, (사)굿피플인터내셔널은 지역아동센터 1개소 건축 및 기부, 사업 모니터링 등을 맡는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방과 후에도 안전하게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아동 전용공간이 마련됨으로써 농어촌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이번 협약을 통해 (사)굿피플인터내셔널과 상호 협력해 지역아동센터 건립에 적극적인 행정 지원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양군 공립형 지역아동센터는 영양읍 동부리 107-9번지에 지상 2층, 건축면적 204㎡ 규모로 건립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