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문펀드, ‘블루문 로얄 멤버십’ 제도 운영... 수익성 커져

P2P플랫폼 블루문펀드는 ‘블루문 로얄 멤버십’ 제도를 통해 일반 투자자들에게도 수준 높은 혜택과 수익성을 갖춘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5일 밝혔다.

블루문 로얄 멤버십은 소수의 법인 및 전문투자자들만 적용받았던 다양한 혜택들을 일반 투자자들도 ‘기본자격만 갖추면 적용된다’는 내용이 주된 골자다. 즉, 전문 및 법인 투자의 최대 장점인 동일 투자금액대비 더 높은 수익성이 더 포괄적으로 적용된다.

블루문 로얄 멤버십은 일반 개인투자자가 아닌 법인 및 전문투자자 자격으로 펀딩자금을 공동으로 조성한다. 따라서 투자 후 만기 시 돌아오는 상환금액이 일반 투자자보다 더 높은 경쟁력을 보여주며, 추후 진행할 펀딩상품 정보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투자금액에 따른 리워드 및 이자, 투자금액, 상환일정 등을 투자자 개인 이메일 또는 문자로 받아볼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더 편리한 투자환경을 조성할 것으로 관련 업계 전문가는 내다봤다.
 

[사진=블루문 펀드]


가입방법은 두 가지다. 기존 투자자들 중 자체 선별을 통하여 가입하는 방법. 그리고 현 개인투자자 또한 기본적인 자격요건만 갖추면 멤버십 가입이 가능한 방법이 있다. 로얄 멤버십 가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블루문펀드 공식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루문 로얄 멤버십을 준비하고 기획한 블루문펀드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제도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더 큰 수익성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며 ‘기존 투자자 및 신규투자자 모두 멤버십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 유용한 펀딩투자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첫 블루문 로얄 멤버십은 이날 출시하는 국내 유명 캐쥬얼 ‘골프웨어 동산 펀딩상품’부터 적용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