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특급호텔이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을 겨냥해 다채로운 구성의 패키지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해마다 수많은 사람들이 찾는 남산과 여의도, 석촌호수부터 경기도 화성, 제주도까지 전국 곳곳에 위치한 호텔에는 연분홍 벚꽃을 바라볼 수 있는 객실이 있어 좀더 여유롭게 벚꽃을 감상하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형형색색 봄꽃으로 물든 남산
벚꽃 명소인 남산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호텔 정문을 따라 소월로의 벚꽃길이 펼쳐져 봄 산책을 즐기기에 좋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설레는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그랜드 룸 객실 1박과 아침으로 부담 없으면서도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 조식 이용 혜택을 포함한 조식 B&B 패키지를 내놓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6월 30일까지 봄꽃 만발한 남산의 정취와 함께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센스 오브 로맨스(Sense of Rom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
‘센스 오브 로맨스 패키지’는 남산 풀 디럭스 룸 1박과 함께 섬세한 테라피가 돋보이는 반얀트리 스파 60분 코스, 문 바 와인 세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등을 포함한다.
◆홍제천, 연희동, 연남동까지 서대문구 안산의 벚꽃 길
그랜드 힐튼 서울은 봄을 맞아 나들이 하기 좋은 ‘온화한 봄 날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오는 5월 31일까지 만날 수 있는 ‘온화한 봄 날’ 패키지는 백련산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2인, 쌍계 명차의 ‘화개의 봄’ 고급 꽃차 4종 세트, 그리고 에코백이 제공된다.
◆아차산 자락에 만발한 벚꽃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특별한 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봄 객실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딜럭스 룸 1박을 기본으로, 객실에서 즐기는 피자힐 피자와 라이브러리의 스트로베리 크림 티 두 잔이 제공되는 ‘안녕! 봄Ⅰ’, 더 뷔페 조식과 스트로베리 크림 티 두 잔이 제공되는 ‘안녕! 봄Ⅱ’ 중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기면 된다.
◆여의도로 떠나는 벚꽃 피크닉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호텔은 아이와 함께 간편하고 손쉽게 피크닉 음식을 완성해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아이 러브 피크닉 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아이 러브 피크닉 패키지’는 ‘쿠킹 위드 대디’, ‘피크닉 위드 대디’, ‘월드 푸드 트립’ 패키지에 이어 청정원과 네 번째 론칭하는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다.
완벽한 주방 시설을 갖춘 객실 안에서 자녀와 함께 요리해보고 직접 만든 도시락을 갖고 온가족이 인근 여의도 공원 등에서 벚꽃 정취를 만끽할 수도 있다.
◆벚꽃이 흐드러진 석촌호수
롯데호텔에서는 오는 5월 31일까지 이용 할 수 있는 봄 패키지를 준비했다.
시그니엘서울에서는 ‘스프링 블러썸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1박, 더 라운지 칵테일 2잔, 식 2인, 로즈 꽃잎듀오 세트 교환권 등을 포함했다.
석촌호수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객실 1박, 애프터눈티 세트, 드라이플라워 무드등이 포함된 롯데호텔월드 '핑크 데이지 패키지’도 눈여겨보자.
◆서울을 떠나고 싶다면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도 오는 5월 31일까지 ‘봄의 행복 패키지’를 판매한다.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조식 2인 무료 제공,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모델링팩 1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2박 시에는 혜택으로 딸기에이드 2잔을, 3박 시에는 WE 치맥세트를 제공한다.
수도권 리조트형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본격적인 봄철을 앞두고 자녀와 함께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리틀 아티스트(Little Artist)’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롤링힐스 호텔은 벚꽃 나무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산책로를 보유해 벚꽃 시즌에 가족과 함께 나들이 가기 좋은 명소로 손꼽힌다.
5세 이상의 아이라면 호텔 내외부에서 진행하는 ‘키즈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키즈 프로그램으로는 물속 생물을 관찰하고 밀가루 반죽으로 만들어보는 ‘자연 생태체험’과 호텔 정원에 설치된 밧줄 그네, 해먹, 버마다리 등을 체험하는 ‘밧줄 놀이’, 다양한 ‘만들기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휴대하기 좋은 ‘피크닉 매트’ 1개도 제공된다. 50여종의 나무와 식물들로 조성된 호텔 정원은 물론, 인근으로 나들이를 나설 때 활용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벚꽃 놀이 시즌을 맞아 ‘글래드 피크닉’ 패키지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조식, 그리고 프리미엄 로스팅 카페 아티제에서 구성한 샌드위치 세트가 제공된다.
제주의 주요 꽃 축제 및 제주 시내 피크닉을 떠날 수 있는 명소들을 소개하며 피크닉 때 찍은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그랩픽 쿠폰 1매도 선창순 증정한다.
이 패키지를 이용 후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후 프론트 직원에게 보여주면 환절기 피부를 보호해주는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배리어 에센스 드롭 1개와 세라마이드 아토 체험 키트 1개를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