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김원기 경기도의회 부의장, '스카우트 청소년, 꿈 심어주겠다'

  • '한국스카우트 경기북부연맹장 취임'

김원기 신임 한국스카우트 경기북부연맹 연맹장이 13일 경기 의정부시 장암동 아일랜드캐슬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연맹장 이·취임식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다.[사진=한국스카우트 경기북부연맹 제공]


김원기 경기도의회 부의장이 한국스카우트 경기북부연맹 제6대 연맹장으로 취임했다.

​김 신임 연맹장은 13일 경기 의정부시 장암동 아일랜드캐슬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연맹장 이·취임식에서 이같이 취임했다.

연맹장의 임기는 4년이며, 연임이 가능하다.

김원기 신임 한국스카우트 경기북부연맹 연맹장(앞줄 왼쪽 8번째)이 함종한 한국스카우트연맹 총재(앞줄 왼쪽 9번째) 등과 13일 경기 의정부시 장암동 아일랜드캐슬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연맹장 이·취임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국스카우트 경기북부연맹 제공]


김 신임 연맹장은 취임사에서 "청소년들은 세계 청소년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대화하고, 토론하면서 지구촌은 하나의 가족이 돼야 한다"며 "모든 스카우트 가족이 대한민국, 세계를 위해 하나가 되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스카우트 가족을 모시겠다"고 밝혔다.

이어 "청소년들에게 꿈을 심어주고, 미래의 대한민국을 책임질 수 있는 꿈을 스카우트에서 키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이·취임식에는 함종한 한국스카우트연맹 총재와 안병용 의정부시장을 비롯해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 김민철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을지역위원장, 시·도의원, 기관·사회단체장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