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크래프트는 성남시 주최, 성남산업진흥원·한국모바일게임협회 주관으로 오는 5월 30일, 31일에 판교역사 내에서 개최되는 게임문화축제다.
온 가족의 즐거운 게임 체험을 통한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을 위해 인디게임 전시, 인디문화 공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본 행사는 게임 산업 발전을 위해 102명의 개인 후원자가 모이는 등 많은 게임인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고 있는데, 여기에 더욱 힘을 더해줄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오는 30일까지 구글 설문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최종 선정된 서포터즈는 내달 초 개별 통보한다.
서포터즈는 약 2달간의 활동기간동안 ‘인디 크래프트’ 홍보나 Top 20에 선정된 인디게임 리뷰, 행사 참관 후기 등을 개인 SNS 계정에 자유롭게 업로드 하면 된다.
활동혜택으로는 인디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에 서포터즈가 소개되고, 오프라인 행사 참관 시 공식 티셔츠를 증정한다. 또 활동기준을 달성한 서포터즈에게는 성남산업진흥원장 명의의 활동증명서도 발급한다.
성남산업진흥원 관계자는 “서포터즈를 통해 좋은 인디게임이 알려지고, 게임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확산되기를 기대한다”며, “성남시와 함께 건강한 게임 산업을 만들어나가는데 작지만 의미 있는 발걸음을 내딛어줄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