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talk 톡톡] 모바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GS 익스클루시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9-04-17 00: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헤지스·더아이잗·조아맘·원더브라 등 인기 패션·소호몰·속옷 브랜드 70여개 참여

GS샵 콜라보 패션상품 위한 'GS 익스클루시브' 론칭[사진=GS샵 제공]


GS홈쇼핑의 모바일숍 GS샵이 유명 패션 브랜드들과 손잡고 만든 컬래버레이션 상품들을 대거 선보여 눈길을 끈다. 아이템 판매 데이터 추이를 분석, 고객들이 원하는 패션 아이템을 선별·기획 단계부터 참여한 상품을 모바일 패션 전문관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GS샵은 16일 모바일·인터넷몰에서 패션 콜라보 전문관인 ‘GS 익스클루시브(GS Exclusive)’를 론칭했다.

GS 익스클루시브는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운영된다. 패션 아이템별 판매량, 구매빈도, 가격대 등 데이터를 기준으로 GS샵과 국내 외 브랜드가 협업해 패션 상품을 기획·판매한다. 이를 바탕으로 출시된 상품은 GS샵과 협력사 자체몰에서 판매한다.

이곳에서 판매하는 콜라보 패션 상품 수는 약 450여개, 속옷 상품 수는 약 50여개에 달한다. 헤지스, 더아이잗, 신영와코루, 원더브라 등 인기 패션·속옷 브랜드와 조아맘, 메이블루 등 인기 소호몰이 대거 참여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