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인천e음 메인 홍보영상 콘티 공모전

  • 인천e음 사용 활성화 및 시민의 시정참여기회 확대가 목적

인천시(시장 박남춘)는 인천지역화폐(인천e음 전자상품권)의 사용 확산과 시민의 시정참여기회 확대를 위해 시민이 직접 인천e음 홍보영상 제작에 참여하는 『인천e음 메인 홍보영상 콘티 공모전』을 5월 6일 (월)까지 연장하여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천시민이라면 누구나 공모전에 지원할 수 있으며, 인천시청 홈페이지 새소식란에서 서식을 다운받아 4월 29일(월)부터 5월 6일(월)까지 E-mail, 우편 발송 또는 인천시 소상공인정책과에 직접 방문하여 접수할 수 있다.

접수된 홍보영상 콘티 아이디어는 내부 심사절차를 거쳐 선정되며, 최종 선정된 콘티는 5월 10일 인천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선정된 우수 콘티에 대해서는 순위별로 금상(1명) 300만원, 은상(2명) 각 100만원, 동상(3명) 각 10만원의 시상금이 지급되며, 시상금은 전액 인천e음 전자상품권으로 지급된다.

공모분야는 이전과 동일하게 주부, 학생, 어르신, 직장인, 사업자(법인 포함)를 대상으로 인천e음을 홍보하는 영상을 위한 콘티(시나리오, 그림 등)를 작성하여 제출하는 것으로, 선정된 콘티는 이후 홍보영상에 출연할 시민연기자를 모집하는 데 활용된다.

시민연기자 모집은 추후 인천시 홈페이지 및 인천e음 모바일 앱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장병현 소상공인정책과장은 “시민이 기획하고 시민이 참여하는 인천e음 홍보영상을 통해 인천e음에 대한 시민의 관심도를 높이고, 시민이 공감할 수 있는 홍보영상을 제작하겠다.”며, “인천e음 전자상품권 활성화에도 더욱 박차를 가하여, 지역 내 소비촉진 및 소상공인 매출증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