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의 대표 상품인 자캔들(S), 텀블러, 미니캔들워머 전 상품을 25% 할인하고, 캔들 액세서리인 쉐이드·트레이 모자이크 시리즈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미국 캔들워머사(Candlewarmers,etc.)의 정품 미니 캔들워머 ‘비컨’ 시리즈 전품목도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캔들워머’는 할로겐 전구의 열을 이용해 캔들의 향을 효과적으로 발향시키는 상품으로, 이번 행사 품목인 미니 캔들워머에는 자캔들(S)과 텀블러를 사용할 수 있다. 캔들 발향 뿐 아니라 실내 조명, 홈데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자캔들과 가장 잘 어울리는 액세서리인 ‘쉐이드·트레이’도 50% 할인한다. 할인 품목은 아름다운 실루엣을 지닌 ‘모자이크’ 시리즈와 봄 시즌에 어울리는 ‘튤립크랙클’, ‘와일드플라워’ 시리즈다.
‘쉐이드·트레이’는 향기와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낼 수 있는 상품으로 안정적인 공기 순환을 유도해 터널링 현상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는 캔들 액세서리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양키캔들 전국 150여개 매장과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행사 관련 정보는 양키캔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진승 아로마무역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제품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음은 물론이고 가정의 달의 의미를 살린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라며 "양키캔들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