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I_어벤져스는 △어벤져스 캐릭터 △영상서비스 'U+아이돌Live' △이미지로 확인하는 정보 검색 등 눈에 보이는 서비스를 즐길거리와 직관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의 U+AI_어벤져스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어벤져스 캐릭터를 활용한 콘텐츠로 시각적 만족감과 더불어 어벤져스 팬들에게 소장 가치가 있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자신이 좋아하는 어벤져스 캐릭터를 AI스피커 디스플레이 대기화면에 나타나도록 설정하면 입체감 있는 3D 캐릭터가 등장해 살아 움직이는 듯한 모습을 보여준다.
네이버 인공지능 '클로바'가 탑재돼 사람의 음성을 이해하고 처리할 수 있으며 날씨, 장소, 인물 등 네이버 정보와 컨텐츠를 직관적 이미지로 제공한다. U+IoT와도 연동해 20여종의 IoT 기능을 갖춘 가전제품을 말로 제어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한달간 △기가 인터넷과 U+tv 프리미엄 넷플릭스 요금제 또는 △기가 인터넷과 U+tv 프리미엄 요금제와 IoT 서비스를 동시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U+AI_어벤져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품으로 구매할 경우 가격은 28만8000원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서울, 대전, 대구 등 60여개 매장에서 체험존도 운영한다.
최원혁 LG유플러스 AIoT상품2담당은 "U+AI_어벤져스는 몰입형 디스플레이에 걸맞은 어벤져스 히어로와 인기 아이돌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즐거움을 극대화 시킨 것이 특징"이라며 "화면을 가진 AI스피커라는 특장점을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와 수요처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