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통공사,어르신 장수사진 무료 촬영 재능기부 실시

  • 10일 구립계산노인복지센터에서

인천교통공사(사장 이중호)는 지난 10일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구립계산노인복지센터(센터장 김명숙)에서 ‘어르신 장수사진 무료촬영’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고 공사 직원의 재능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에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인천교통공사,어르신 장수사진 무료 촬영 재능기부 실시[사진=인천교통공사]


작년에 이어 두 번째 행사였던 이날 장수사진 촬영에는 약 20여명의 어르신들이 참여했다. 거동이 불편하신 일부 어르신들은 센터 직원들의 도움을 받아 힘들게 촬영에 임하면서도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김모 할머니는 “작년에 참여하지 못해 아쉬었는데 오늘 이렇게 촬영하게 되어 기쁘다” 며 “사진이 예쁘게 나왔으면 좋겠고, 여기까지 오셔서 촬영해 주신 분들께 너무 감사하다” 고 소감을 말했다.

공사는 이날 촬영한 사진들을 빠른 시일 내에 인화 및 보정작업 등을 거친 후 액자에 담아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르신들을 위해 작게나마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공사는 인천의 대표 공기업으로서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 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