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역 하늘채 랜더스원 견본주택 개관..본격 분양나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재천 기자
입력 2019-05-16 08: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평지형 대단지로 희소가치... 단지 내 초등학교 및 녹지공간 풍부

[사진=신흥역 하늘채 랜더스원 투시도]

코오롱글로벌㈜ (대표 윤창운)가 성남시 중원구 중앙동 3558번지 일원, ‘성남중1구역 주택재개발구역’ 에 조성하는 ‘신흥역 하늘채 랜더스원’ 견본주택을 17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몰이에 나선다.
 
‘신흥역 하늘채 랜더스원’ 은 총 4개 블록 (A1·A2·A3·B1) 으로 조성된다. 지하 4층 ~ 지상 최고 27층, 아파트 23개 동, 총 2411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39 ~ 84㎡ 등 전 가구가 중소형으로 공급되며, 일반분양 규모는 1000가구다.
 
코오롱글로벌은 미세먼지 문제 해결을 위해 안티더스트 시스템인 ‘에어 테라피 시스템’을 ‘신흥역 하늘채 랜더스원’ 에 적용할 계획이다.

각 가구 내 설치된 스마트 환기 시스템과 공기청정 전열교환기를 통해 실내의 오염된 공기를 배출하고 H13급 헤파필터를 거쳐 깨끗하게 걸러진 외부공기를 실내로 유입시켜준다.

단지 내에 미세먼지 신호등(놀이터)과 미스트 분사시설이 마련되고 미세먼지 저감효과를 지닌 30여종 이상의 다양한 미세먼지 저감수종도 식재된다.
 
교통 여건 또한 우수하다. 지하철 8호선 신흥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다.

분당선 등 연계를 통해 서울 접근이 용이한데다 향후 8호선 판교연장 추진 등을 통해 수도권 접근성도 개선될 전망이다.

여기에다 단지 인근 산성로를 활용해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및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 이용이 가능하다. 차량을 통해 분당 및 판교는 15분대, 강남 삼성동까지는 20분대 도달 가능하다.
 
‘신흥역 하늘채 랜더스원’ 은 생활편의시설 및 체육시설도 두루 갖췄다. 세이브존과 롯데시네마·이마트 등이 단지 인근에 들어서 있다.

성호시장도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며 올해 9월 재개장되는 성남중앙시장과 농수산물도매시장 이용도 편리하다.

아울러 성남종합스포츠센터를 통해 농구와 테니스·족구·풋살·암벽등반 등 다양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신흥역 하늘채 랜더스원’ 이 들어서는 성남시 원도심 일대는 준공년도가 오래된 아파트 비율이 높고, 경사지대가 많기 때문에 완만한 평지형 대단지로 조성되는 ‘신흥역 하늘채 랜더스원’ 은 지역 내 희소성이 있다는 평가다.
 
분양 관계자는 “신흥역 하늘채 랜더스원’ 은 인근에 다수 근린공원이 위치해 주거환경이 쾌적하고 단지 내에 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어 전 연령대 소비자들에게 모두 적합한 단지” 라며 “인근 전철역까지 도보 5분이면 도달 가능해 강남은 물론 송파·분당 방면 출퇴근이 용이한 직주근접 특성도 갖춘만큼 지역 내 실수요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신흥역 하늘채 랜더스원’ 견본주택은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183번지 (오리역 3번 출구)에 마련될 계획이며, 입주는 오는 2022년 9월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