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형은 씹고 뜯는 재미 요소를 반영한 껌이며 기존 뼈다귀 형태를 벗어난 빵 모양으로 제작됐다. 겉 표면에 있는 기포 형태가 치아 사이사이를 자극해 치석 감소에 도움을 주어 치석 예방도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콘크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스토어 ‘피피픽’과 ‘인스타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양우 콘크리 셀장는 "최근 국내 반려동물 양육인구가 1000만명에 도래하면서 반려동물 시장규모도 크게 성장했고, 다양한 반려동물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며 "반려인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 중 하나인 구강 관리와 건강 개선을 위한 기능성 부분에 초점을 둔 만큼 반려인들의 걱정이 줄어들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콘크리는 콘텐츠 커머스 기업으로 최저가 경쟁 구도가 아닌 △검색 광고 △V커머스 △바이럴 마케팅 △프로모션을 기반으로 효율적인 광고를 직접 제작‧집행‧유통하는 마케팅 벤더 형태를 갖추고 있다. 또한 온라인 스토어 '인스트마트'를 운영하여 다양한 카테고리 및 브랜드 협업을 통한 온라인 M/S로 확장 중이며 USP(Unique Selling Point)를 넘어 UBS(User Buying Story)를 소구한 차별성 있는 V커머스 등 수백 개의 구매전환 콘텐츠 성공 사례도 선보인 바 있다. 물류 창고를 가지고 있어 재고관리부터 배송까지 직접 해결할 수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