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원어스, 새앨범 '레이즈 어스' 미리보기…하이라이트 메들리에 안무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5-28 09: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원어스(ONEUS)의 새 미니앨범 '레이즈 어스(RAISE US)'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됐다.

28일 원어스 측은 네이버TV와 V앱 공식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원어스 멤버들이 직접 새 앨범 수록곡을 소개, 하이라이트 부분을 라이브로 들려주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전에 공개되지 않았던 미공개 콘셉트 포토도 함께 선보이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사진=해당 영상 캡처]


가장 돋보였던 건 타이틀 곡인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의 라이브. 원어스 멤버들은 속 시원한 라이브와 더불어 포인트 안무까지 최초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더욱이 이번 타이틀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 안무는 그간 보아, 방탄소년단, 빅스 등과 협업한 세계적 안무가 ‘키오니 마드리드(Keone Madrid)’가 참여해 섬세하면서도 고혹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원어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레이즈 어스(RAISE US)'에는 타이틀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를 비롯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멜로디의 'Intro : Time', 2018년 RBW BOYZ '데뷔하겠습니다' 프로젝트를 통해 공개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뭄바톤 장르의 'English Girl', 휘파람 테마와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팝 댄스곡 '개와 늑대의 시간(BingBing)', 밤이 오지 않는 백야의 세상을 아련한 피아노 선율과 원어스만의 실키한 음색으로 녹여낸 '백야(White Night)', 현재를 즐기자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일렉트로닉 하우스 장르의 'Now'까지 6트랙이 수록됐다.

멤버 레이븐과 이도는 수록곡 전반에 걸쳐 작사진에 이름을 올렸고, '백야(White Night)'에는 작곡가로서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원어스는 29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