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글로리, 여름용품 15종 출시…"휴가 준비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5-31 19: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모닝글로리는 31일 여름철 필수품인 다양한 종류의 선풍기와 물총, 비치백 등 여름용품 15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모닝글로리는 여름을 앞두고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스타일의 8가지 선풍기를 출시했다. 올해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휴대용 선풍기와 LED 선풍기가 주목받고 있다. 모닝글로리는 라이트 기능이 있는 LED 선풍기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LED 클립 선풍기는 충전식으로 캠핑, 유모차, 책상, 식탁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360도 및 상하좌우 원하는 방향으로 조절이 가능하다. LED 충전용 탁상 선풍기는 스탠드, 무드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2가지 제품 모두 풍속 3단계 조절, 램프 밝기 2단계 조절이 가능하다. LED 기능이 있는 휴대용 선풍기인 스위트 LED 핸디 선풍기도 2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모닝글로리 여름 상품. [사진=모닝글로리 제공]

또한 기본 타입의 180도 핸디 선풍기, 베이직 핸디 선풍기를 선보였으며, 개성 있는 디자인의 큐트 핸디선풍기, 안정감 있는 형태의 심플 모던 탁상 선풍기, 해피니스 클립 선풍기를 함께 출시했다. 모닝글로리 선풍기는 모두 USB 전원 방식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닝글로리가 처음으로 출시하는 물총 2종은 많은 양의 물을 보관할 수 있는 대용량 물탱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발사 거리에 따라 어린이 물총과 슈페리어 고급 물총으로 2가지 타입으로 출시했다. PVC 비치백은 계곡, 바다, 수영장 등 물놀이 시 사용할 수 있는 방수 재질의 투명한 가방으로 휴대한 물건들이 밖으로 보여서 패션 아이템으로도 사용하기 좋다.

이 밖에도 쿨토시, 전기모기채, 스마트폰 방수팩 등을 함께 선보여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여름 휴가 준비에도 필요한 제품들을 함께 출시했다.

모닝글로리 관계자는 “예년 보다 이른 더위에 여름용품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는 가운데,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하는 다양한 여름용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모닝글로리는 트렌드에 맞는 시즌 상품을 적극적으로 개발해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