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은 깨끗하게, 얼음은 단단하게...웅진코웨이 '아이스 정수기' 잘나가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애신 기자
입력 2019-06-26 0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전체 스테인리스 재질에 분리형 얼음트레이로 위생 '업'

  • -웅진코웨이 필터 기술 집약체 ‘CIROO 필터 시스템’ 탑재

  • - 8월까지 아이스 정수기 월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 진행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로 인해 차가운 얼음을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얼음정수기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무더위가 시작된 5월 웅진코웨이의 '아이스 정수기' 판매량은 올 1~4월 평균 판매량과 비교해 90%가량 증가했다.

아이스 정수기는 얼음을 만드는 핵심 부품 전체를 스테인리스 재질을 이용해 위생적이다. 얼음의 질도 좋다. '파동 제빙 시스템'을 적용해 기포가 제거된 투명하고 단단한 얼음을 만들어 낸다. 얼음 트레이와 정수 탱크를 쉽게 분리되는 구조로 설계해 내부 청소와 관리가 용이하다. 

아이스 정수기는 웅진코웨이의 특별한 필터 기술이 집약된 CIROO(Coway Intensive Reverse Osmosis)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이 시스템은 핵심 필터인 CIROO 필터와 C9 카본블록 필터로 구성된다.

CIROO 필터는 머리카락 수만분의1 이온물질까지 제거하는 얇고 조밀한 인텐시브 멤브레인 소재를 기존 RO 멤브레인 필터 대비 최대 24% 더 촘촘하게 감았다. 고성능의 정수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풍부하게 물을 추출할 수 있는 이유다. C9 카본블록 필터는 웅진코웨이 자체 기술로 제작한 3단계 레이어 구조를 적용해 정수 성능을 강화했다.

물의 신선도도 알아서 유지해준다. 자동배수 시스템을 탑재해 24시간 동안 물 사용량이 적으면 정수기에 담겨 있던 물을 배출하고 신선한 물을 채워준다. 여행 등으로 집을 오랫동안 비우더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서비스 점검주기가 지나면 제품 전면부에 위치한 알람 표시등이 자동으로 점등되며 서비스 시기를 알려주는 '서비스 점검 알람 표시' 기능도 적용했다.

이 외에도 아이스 정수기는 3단계 정량 추출 기능을 적용해 터치 한번으로 반 컵(120㎖), 한 컵(250㎖), 두 컵(500㎖) 중 사용자가 원하는 용량의 물을 편리하게 추출할 수 있다.

웅진코웨이는 더 많은 고객이 얼음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아이스 정수기 여름 기간 프로모션'을 5월부터 8월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아이스 정수기를 렌털하는 고객은 렌털 기간 동안 월 렌털료를 최대 3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조진연 웅진코웨이 마케팅운영팀장은 "깨끗한 물과 얼음이라는 얼음정수기의 본질적 가치에 집중한 제품으므로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고성능 CIROO 필터뿐 아니라 다양한 혁신기술이 더해져 차원이 다른 안심을 선사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웅진코웨이 아이스 정수기 [사진=웅진코웨이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