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페이가 신세계포인트의 모바일 서비스를 탑재함에 따라, 현재 2,400만신세계포인트 회원의 서비스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SSG페이 회원들이 결제·금융 등 기존 영역 외에도 앱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대폭 강화되었다.
SSG페이에서 신세계포인트 회원 가입은 물론 포인트 적립 내역 및 사용 조회, 개인정보 관리, 휴면회원 해제, 포인트 고객센터 등 신세계포인트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이마트24 등 주요 가맹점*에서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한 전자 영수증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지인의 전화번호만으로 포인트 선물도 가능하다. 또한, 신세계포인트 적립을 잊었을 경우 ‘추후 적립 메뉴’를 통해 굳이 오프라인 가맹점의 고객센터를 방문하지 않고도 손쉽게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문준석 플랫폼사업부장은 “이번 신세계포인트 서비스 도입을 통해 기존 이용고객은 물론 신세계포인트 회원들에게도 한층 편리한 모바일 사용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SSG페이는 신세계포인트와 함께 고객 중심의 다양한 혜택과 부가 서비스를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SSG페이는 이번 신세계포인트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특별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7월 1~7일까지 일주일간 ‘신세계포인트 10배 특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