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매주 수요일 '좋은밥상데이' 특가행사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7-02 19: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홈앤쇼핑은 2일 간편 먹거리 수요증가를 반영해 모마일 앱 내 특가 행사 ‘좋은밥상데이’를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홈앤쇼핑의 좋은밥상데이’는 매주 수요일 홈앤쇼핑 모바일 앱 내 ‘좋은밥상’ 매장에서 운영되며, 제철 신선식품 및 가공식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기존 오전 00시부터 24시까지 적용되던 특가 적용시간을 7월부터는 오전10시에서 익일 오전 10시(수요일 오전 10시~목요일 오전 10시)로 변경해 보다 많은 고객이 특가행사를 통해 간편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한다.

‘좋은밥상데이’는 첫 선보인 지난달 12일부터 꾸준히 고객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달 19일에 판매한 농협 횡성한우, 산지장터 참외는 전주 동기 대비 142% 증가한 매출신장률을 보였다.

오는 3일에는 닥터 수퍼빈 두유, 올반 소불고기를 24시간 동안 특가로 판매한다.
 

홈앤쇼핑 좋은밥상데이 안내 이미지. [사진=홈앤쇼핑 제공]

닥터 수퍼빈 두유는 수퍼푸드로 불리는 귀리, 렌틸콩, 병아리콩, 흰강낭콩을 함유하고 있으며 가족 누구나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 간식이다.

적은 칼로리로 충분한 단백질을 공급해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올반 소불고기는 신세계푸드의 프리미엄 상품으로 소불고기 12팩(1팩당 120g)과 소불고기 전골육수 12팩(1팩당 200g)로 구성돼 있다. 소고기는 청정 호주산 목심을 100% 사용했고, 최적의 식감을 위해 1.6mm 두께로 얇게 슬라이스했다. 소불고기 전골육수는 전골의 맛을 살린‘올반’키친의 비법이 담겨있는 육수이며, 가쓰오엑기스로 깊은 풍미를 더해줬다.

홈앤쇼핑 관계자는“최근 건강하고 간편한 먹거리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며 “좋은밥상데이를 통해 다양한 건강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