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브랜드 오디오테크니카가 이번에 새로 선보인 'ATH-G1W'L 무선 게이밍 헤드셋과 'ATH-G1' 유선 게이밍 헤드셋은 특별 튜닝된 대구경 45mm 드라이버가 내장돼 있다. 이로 인해 게임 속 사운드를 섬세하고 정확하게 전달해 강력한 사운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 단일지향성 붐 마이크가 탑재돼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ATH-G1WL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실시간 2.4GHz 무선 연결 방식을 사용해 사운드 지연을 최소화한다. 여기에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 모드가 추가돼 입체적인 3D 사운드로 게임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이어컵에 배치된 조작 버튼을 통해 볼륨, 서라운드 사운드 모드를 손쉽게 컨트롤 할 수 있다. 완전 충전 시 약 15시간의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32만9000원이다.
ATH-G1 유선 게이밍 헤드셋은 1300mW의 최대 입력으로 고출력 사운드카드와 헤드폰 앰프를 커버해 풍부한 액션 사운드를 전달한다. PC와 플레이스테이션4, Xbox One 등의 기기와 연결할 수 있다. 탈착식 마이크를 제거할 경우 일상생활에서 고음질 포터블 헤드폰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21만9000원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옥션에서 이벤트도 진행된다. 각 모델 별로 선착순 구매자 20명, 총 40명에게는 '일주일 무료 체험 기회'가 제공돼 사용 후 불만족 시 7일 이내 100% 환불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제품 구매 고객 모두에게 7만원 상당의 헤드폰 하드케이스를 증정히거. 게이밍 관련 제품도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ATH-G1WL 착용 이미지 [사진=오디오테크니카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