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 입장권 할인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일용 기자
입력 2019-07-09 15: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7/8(월) ~ 21일(일)까지 본인 포함 동반인까지 2인 관람 할인권 제공

  •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사진, 미디어아트, 스페이스 헬멧 등150여점 전시

CJ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열리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구를 기록하고 탐험해온 종합 미디어 내셔널지오그래픽의 130주년 기념 사진전인 ‘네이처스 오디세이(Nature’s Odyssey)’는 지구 보존의 메시지를 담은 150여점의 작품을 선보인다.

현대 천문학을 대표하는 과학자 칼 세이건의 요청으로 명왕성 부근에서 촬영한 지구의 소중함을 전달하는 ▲‘아주 작은 푸른 점’ 존(Zone)에서부터 ▲‘위대한 대장정’, ▲‘눈길이 머물다’, ▲‘우리의 이웃들’, ▲‘지구의 메시지’까지 총 5개 존(Zone)으로 구성되어 지구와 인류, 그리고 우리를 둘러싼 살아있는 이야기를 전한다.

특히 실제 우주 비행사들의 테스트를 거쳐 개발된 스페이스 헬멧은 ‘지구의 메시지’ 존(Zone)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며, 고해상도의 프로젝터와 주문 제작한 어안렌즈가 장착된 헬멧을 통해 우주 비행사가 보는 지구의 모습을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다.

CJ ONE 앱의 마케팅 혜택 알림 푸시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시 할인권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일반, VIP 회원에게는 동반 1인까지 사용 가능한 20%, 50% 할인권이 각각 제공된다.

또한 VVIP와 SVIP 회원은 본인은 무료 입장, 동반 1인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전시를 즐길 수 있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