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소설 '저스티스' 드라마 방영 기념 이벤트

네이버시리즈는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저스티스’의 첫 방송을 앞두고 내달 18일까지 방영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웹소설 저스티스는 장호 작가의 작품으로 복수를 위해 정의 대신 타락을 선택한 스타 변호사 이태경과 이에 맞서는 과잉기억 증후군의 천재 검사 서준미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법정 미스터리물이다. 지난 2017년 연재될 당시 네티즌들의 호응을 얻어 드라마로 제작됐다.

배우 최진혁, 손현주, 나나가 주연으로 등장하는 드라마 저스티스는 오는 17일 첫 방송된다.

드라마 방영에 앞서 지난 10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더 많은 사람들이 드라마 ‘저스티스’의 원작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 기간 동안 원작 웹소설 저스티스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네이버 시리즈 앱 내 저스티스 작품 상세 페이지에서 ‘너에게만무료’를 신청하면 회원 누구나 매일 한 편씩 무료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콘텐츠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키 지급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네이버 시리즈 앱에서 웹소설 저스티스를 보고 댓글을 달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내달 23일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무료 쿠키 10개를 지급한다.

또한, 드라마 저스티스의 방영 기념으로 TV 드라마 스틸컷이 스페셜 삽화로 들어간 웹소설 저스티스가 매일 한 편씩 네이버시리즈 앱에서 새롭게 업데이트된다.

네이버시리즈에서 웹소설을 총괄하는 박제연 리더는 “드라마 저스티스의 방영을 앞두고 원작 웹소설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기존에 웹소설을 통해 저스티스 즐겨 봤던 독자는 물론 새롭게 드라마를 시청하는 많은 분들도 원작 웹소설을 즐기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네이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