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커 진심닭컴, 중복 맞아 ‘김태균 삼계탕’ 대방출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서우 기자
입력 2019-07-22 14: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마니커는 온라인몰 진심닭컴을 통해 든든하닭 삼계탕을 선보였다. [사진=마니커 제공]




닭고기 가공업체 마니커가 운영하는 닭가슴살 전문몰 ‘진심닭컴’은 22일 중복을 맞아 SBS 라디오와 연계한 행사를 벌인다.

‘두시탈출 컬투쇼’ 등 SBS 파워FM 11개 프로그램을 통해 이벤트에 당첨된 청취자 500명에게 ‘든든하닭 닭가슴살 삼계탕’ 이른바 ‘김태균 삼계탕’ 세트를 무료로 보내주는 행사다.

든든하닭 닭가슴살 세트는 국내산 무항생제 닭다리, 통가슴살과 인삼, 귀리, 현미, 찹쌀 등 엄선된 재료를 넣고 푹 끓인 삼계탕 4팩으로 구성했다. 4인 가족 기준 한 끼 식사로 충분하다.

이번 행사는 마니커가 방송인 김태균씨를 홍보사원으로 위촉한 후 만든 첫 작품이다. 김태균씨를 통해 소비자로부터 제품 평가를 받는다는 데 의미가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마니커 관계자는 “든든하닭 삼계탕은 방송인 ‘김태균’ 이름과 얼굴을 걸고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만큼, 맛과 품질 등에서 부끄러움이 없도록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썼다”며 “중복 이후 SBS와 함께 청취자 반응을 파악해서 오는 말복에도 이벤트를 할지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든든하닭 닭가슴살 삼계탕은 ‘무항생제’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출시 열흘 만에 재구매가 일어나는 등 소비자 반응이 나타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